Home > 참여광장 > 선생님께 한마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07-03-30
제목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학생여러분께 알려드
립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수련원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저희 수련원과 청소년지도사 선생님들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 게시판은 수련활동을 하고 돌아간 여러분들이 청소년지도사 선생님들께 한마디씩 하고픈 말들을 남기는 곳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도 경험해서 아시다 시피 수련원 청소년지도사 선생님들은 아침 기상시간부터 여러분들이 취침하는 순간까지(6시부터 밤 11시 까지) 근무를 하십니다.

여러분들이 집으로 돌아가셔서 이글을 읽고 계시는 이 시간에도 청소년지도사 선생님들은 다른학교 학생들을 지도하시느라 시간이 거의 없으십니다.

그렇다보니, 여러분들이 선생님께 해주신 질문사항이나 원하는 답변에 제대로 답변을 해드릴 시간적 여유가 없읍니다.

이러한 점을 이해해 주시고, 답글이 없다고 너무 실망하시지 마시고 다른 학생들 지도하시느라 시간이 없어서 그러시는구나 하고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사 선생님들이 답글은 그때그때 달아들이지 못해도, 잠깐 잠깐 틈 날때마다 여러분이 올려주신 글을 보면서 다시금 힘을 찾으시고 더욱 열심히 학생들을 지도 하게 됩니다.

지도사 선생님들 께선 여러분이 남기신 글을 하나도 빠짐없이 읽어 보시면서 기뻐합니다.

여러분의 즐거웠고 재밌었다는 격려와 따뜻한 애정의 말 한 마디가 저희 수련원 지도사 선생님들껜 큰 힘이 되고있습니다.

빠른 답글이 없다고 지도사 선생님들이 여러분의 글을 읽지 않거나 무관심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와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말하다보니 길어졌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